Sunday, April 12, 2009

fancam] Dongwan@Volunteer Fair: I’ll Love You Until The Very Last Day

사랑해 마지막 그날까지 - 럼블피쉬
Saranghae Majimak Keunalkkaji - Rumble Fish
I’ll Love You Until The Very Last Day

사랑했던 만큼
Saranghaetdon mankeum
Loved so much
많은걸 기대하고
Maneungeol kidaehago
Anticipated so much
바랬었던 만큼 미워하기도 했어
Paraesseotdeon mankeum miwohagido haesseo
Hoped so much even though I hated it

너로인해 내가 느꼈던 그 많은 기쁨 / 너로인해 내가 얼마나 기뻤었는지
Neoro-inhae naega neukkyeotdeon keu maneun kippeum / Neoro-inhae naega eolmana kippeosseotneunji
Because of you I’ve felt so much joy / I can’t put in words how happy I am because of you
항상곁에 있어 사랑인줄몰랐어 / 내가 얼마나 널 사랑하는지 아니
Hangsanggyeot’e isseo saranginjul mollasseo / Naega eolmana neol saranghaneunji ani
I didn’t know you’ve always been by my side, loving me / I can’t put in words how much I love you


나 자신도 사랑해 본 적 없는
Na chashindo saranghae pon cheok omneun
Even though I have never loved myself
나를 사랑해 주었고
Nareul saranghae chu-eotgo
You give me love
누구도 이해하지 못했던
Nugudo ihaehaji mothaedeon
Even though no one could understand me
나를 이해해준
Nareul haehaejun
You understand me
너였기에
Neoyeotgi-e
It’s you

지금 너의 모습 그대로를 받아들일께
Chigeum neo-ui moseub keudaeroreul padadeurilkke
I’ll take you as you are
앞으로 변할 너의 모습까지도
Ap’euro pyeonhal neo-ui moseubkkajido
Even if you change in future
너를 사랑해 영원히
Neoreul saranghae yeongwonhi
I’ll still love you forever

이젠 감히 네게 약속할 수 있을 것 같아
Ijen kamhi nege yaksokhal su isseulkeot kat’a
I think now I dare to promise you
내 마지막 사랑은 너라는 것을 잊지마~
Nae majimak sarang-eun neoraneun geoseul itjima~
Don’t forget that you’re my last love~

널 사랑해 마지막 그날까지
Neol saranghae majimak keunalkkaji
I’ll love you until the very last day

Source: Naver
Romanization/Translation: midnightgirl13@absolutshinhwa.wordpress.com


vid credits to 수고해@Six Senses + absolutshinhwa


No comments: